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엠씨더맥스 측 “故 제이윤 장례, 비공개로 16일부터 진행”(공식입장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엠씨더맥스 故 제이윤의 장례가 비공개로 진행된다.

엠씨더맥스 소속사 325이엔씨는 15일 오후 “먼저 지난 13일 우리 곁을 떠난 故 제이윤을 추모하고 애도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현재 해외에 체류 중인 故 제이윤의 유족의 입국 시기에 맞춰 16일부터 장례 절차가 진행될 예정”이라며 “코로나 19 확산 방지 및 유족의 의견에 따라 장례식은 비공개로 진행된다”라고 덧붙였다.

매일경제

엠씨더맥스 故 제이윤의 장례가 비공개로 진행된다. 사진=MK스포츠 천정환 기자


또한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라고 애도의 뜻을 표했다.

한편 故 제이윤은 지난 13일 갑작스럽게 사망했다.

▶이하 325이엔씨 공식입장 전문

엠씨더맥스 소속사 325이엔씨입니다.

먼저 지난 13일 우리 곁을 떠난 故 제이윤을 추모하고 애도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현재 해외에 체류 중인 故 제이윤의 유족의 입국 시기에 맞춰 16일부터 장례 절차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또한, 코로나 19 확산 방지 및 유족의 의견에 따라 장례식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오니,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상담전화 ☎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 129, 생명의 전화 ☎ 1588-9191, 청소년 전화 ☎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 mkculture@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