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장윤정♥' 도경완, 하영이 낮잠 영상 삭제에 당황.."이런 경우도 있군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도경완 인스타그램



[헤럴드POP=조은미 기자]도경완이 딸 하영이 영상이 삭제된 이유를 설명했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도경완은 15일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런 경우도 있군요...제 유튜브 #도장tv 에서 1회(하영이의 낮잠) 영상이 사라져 궁금해하는 분들이 계실까봐 올립니다. 저도 유튜브 측에서 이런 안내메일을 받고 정말 많이 당황했습니다. 아이가 낮잠을 자는게 안되는건지.. 자세한 이유는 모르겠습니다만... 아쉬운대로 다른 연우와 하영이 영상들 꾸준히 올리겠습니다ㅎㅎㅎ 비오는 주말 다들 촉촉한 행복 느끼세요~~^^ #도경완 #장윤정 #도연우 #도하영 #도플갱어가족"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캡처본을 게재했다.

도경완은 유튜브 측에서 본인에게 안내한 공지 내용을 캡처해 올리며 하영이 영상이 삭제된 이유 설명을 대신하며 당혹스러움을 표현했다.

최근 도경완은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하차하며 자녀 연우와 하영이를 그리워할 팬들을 위해 유튜브를 개설했다.

한편 도경완은 가수 장윤정과 지난 2013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