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컴백홈' 이영지, 쌈디에 AOMG 영입 제안 받았다…메뚜기 월드 포기하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KBS2 ‘컴백홈’ 이영지가 쌈디에게 AOMG 영입 제안을 받고 선택의 기로에 놓인다.

청춘들의 서울살이를 응원하는 명랑힐링쇼 KBS 2TV ‘컴백홈’(연출 박민정) 7회가 15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가운데, 일곱 번째 집 돌아온 게스트로 힙합 레이블 AOMG 크루이자 대세 뮤지션 사이먼 도미닉(이하 쌈디)과 그레이가 출연한다. 두 사람은 힙합 열정으로 가득했던 무명시절 보금자리이자 K-힙합의 역사 그 자체인 ‘당산동 옥탑방’과 ‘홍대 옥탑방’에 돌아갈 예정.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MC 이영지는 힙합 선배 쌈디-그레이의 출연에 ‘본업 모드’를 발동해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오전 10시라는 오프닝 시간이 무색하게 파워풀한 래핑을 선보이며 좌중을 압도한 것. 이 같은 이영지의 활약에 유재석은 물개 박수를 치며 연신 감탄을 터뜨리며 ‘예능 딸바보’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에 이영지는 유재석에게 “힙합 레이블 하나 차려 달라. 선배님이 만들어주시면 랩네임 ‘월드컵 영지’로 들어가겠다”고 요청, 즉석에서 ‘메뚜기 월드’라는 신생 레이블이 탄생해 폭소를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쌈디 역시 이영지에게 눈독을 들여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쌈디는 “이영지는 예능에만 머물기엔 아까운 래퍼”라고 극찬하면서 “혹시 재계약 시즌이냐. AOMG는 어떠냐”며 깜짝 러브콜을 보내 ‘메뚜기 월드’의 수장 유재석을 긴장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이로써 데뷔 이래 가장 힘든 선택의 기로에 선 ‘유재석의 예능 딸’ 이영지가 어떤 결정을 내릴지 궁금증이 폭등하는 가운데, 이영지의 선택은 ‘컴백홈’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S2 ‘컴백홈’ 7회는 15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 gyumm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