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안티팬' 최태준, 전 여친과 애절한 만남…김선혁 화난 이유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11, 12회. (사진 = 가딘미디어 제공) 2021.05.1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성유민 인턴 기자 = 최태준이 한지안과 절절한 만남을 가진다.

15일 오후 6시에 방송되는 금토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11·12회에서는 최태준과 한지안의 빗속 실랑이가 그려진다.

앞서 '후준'(최태준)과 '오인형'(한지안)이 과거 연인 사이임이 밝혀졌다. 그러나 후준이 그녀를 버렸다는 '제이제이'(황찬성)의 말은 그들 사이에 어떤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런 가운데 이날 공개된 장면에는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자아내는 후준과 오인형, '서지향'(김선혁)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화가 난 표정으로 후준을 마주하고 있는 서지향과 두 사람을 그저 바라만 보고 있는 오인형의 모습은 세 사람이 어떤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지 궁금증을 높인다.

후준과 오인형이 함께 있는 것을 목격한 서지향은 빗속을 뚫고 다급하게 달려가 그를 나무란다. 오인형의 만류에도 화를 참지 못한 서지향이 과거 그녀가 했던 행동들을 따지며 마음에 비수를 꽂는 말을 내뱉는다고. 눈물을 삼킨 채 등을 돌린 오인형과 그녀를 바라보는 후준의 착잡한 표정은 안타까움을 자아낼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이 모든 상황을 지켜보던 '이근영'(최수영)의 흔들리는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근영은 마주칠 때마다 울고 있는 한지안에 의문을 가지는 동시에, 안타까운 마음을 숨기지 못한다고 해 그녀가 심상치 않은 후준과 한지안의 관계를 알아챌 수 있을지 주목된다.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는 매주 금, 토요일 한 회에 30분 분량으로 금요일 2회, 토요일 2회씩 네이버TV와 V-LIVE에서 방송된다. 글로벌 플랫폼 iQIYI(아이치이), VIKI(비키), 일본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 JP)에서는 한 회에 60분 분량으로 매주 금, 토요일 동시 공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ymsung@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