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기네스 펠트로, 인형같은 17살 딸 공개…빼닮은 미모 화들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머니투데이

할리우드 배우 기네스 펠트로 딸 애플 마틴/사진=기네스 펠트로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할리우드 배우 기네스 펠트로가 17살이 된 딸의 모습을 공개했다.

기네스 펠트로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딸, 오늘 17살이 된다니. 넌 나의 목숨과 같아. 나의 천사, 진심으로 생일 축하해"라는 글과 함께 딸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기네스 펠트로가 그의 전 남편 크리스 마틴 사이에 낳은 딸 애플 마틴의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 속 해변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은 애플 마틴은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스타일에 어깨선과 팔이 드러나는 민소매 의상을 입은 애플 마틴은 성숙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머니투데이

할리우드 배우 기네스 펠트로 딸 애플 마틴/사진=기네스 펠트로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기네스 펠트로는 지난해 딸 애플 마틴의 생일에도 그의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당시 기네스 펠트로가 공개한 사진 속 애플 마틴은 '브이'(V)자로 깊이 파인 발랄한 미니원피스를 입고 놀라운 다리 길이를 자랑해 화제가 됐다.

한편 기네스 펠트로는 전 남편 크리스 마틴과는 결혼식을 올리지 않았으며, 슬하에 두 아이를 두고 있다. 기네스 펠트로는 드라마 제작자 겸 작가 브래드 팔척과 4년 간의 열애 끝에 2018년 결혼식을 올렸다.

이은 기자 iameu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