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호텔 묵으면 ‘한정판’ 스타벅스 쿨러·치킨 드립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레스케이프, 스벅 굿즈 증정하는 패키지 내놔

헤럴드경제

[조선호텔앤리조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빛나 기자] 레스케이프가 투숙객에게 스타벅스 서머 프리퀀시 아이템을 제공한다.

15일 레스케이프는 컨셉으로 ‘서머 에디션: 데이 브레이크 & 칠 나이트’(Summer Edition: DAY BREAK & CHILL NIGHT)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캠핑’을 컨셉으로 쿨러 박스, 랜턴 등 서머 캠핑 아이템과 여름에 빠질 수 없는 치맥세트 그리고 캠핑 감성 팝업존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서머 에디션은 스타벅스커피코리아와의 협업을 통해 서머 캠핑 아이템으로 ‘2021 스타벅스 서머 프리퀀시 아이템’을 투숙객에게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데이 브레이크(Day Break)와 칠 나이트(Chill Night) 두 옵션으로 구성했다. ‘데이 브레이크’ 선택 시 스타벅스의 2021 서머 프리퀀시 아이템 중 낮 캠핑의 필수 아이템인 쿨러 박스 ‘서머 데이 쿨러’ (색상 2가지 중 1가지 색상)를 선착순 랜덤 제공한다.

‘칠 나이트’ 선택 시에는 여름밤의 낭만을 살려줄 블루투스 스피커 겸 랜턴인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3가지 중 1가지 색상)를 선착순 랜덤 제공한다.

또한 객실 타입에 따라 여름밤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치맥 TO-GO 등 미식 혜택을 함께 즐길 수 있다. 그랜드 디럭스 객실에는 조선호텔앤리조트 수제 맥주인 제이 라거(2병)와 모던 차이니스 레스토랑 팔레드 신 인기메뉴인 사천식 라즈지로 구성된 치맥 TO-GO가 제공되며,

아틀리에 스위트에는 치맥 TO-GO를 포함해 라망 시크레의 조식 2인과 발렛 파킹(1회) 서비스가 추가로 제공되어 편안한 호캉스를 돕는다. 코너 스위트 투숙 시에는 호텔 최상층 바 마크 다모르에서 느긋하게 즐길 수 있는 세이보리 라운지(SAVORY LOUNGE) 2인 혜택이 포함되어 보다 다양한 경험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한편 호텔 내 경험 존에서는 럭셔리 감성 캠핑 브랜드 ‘노르디스크’와 함께 로맨틱 캠핑 팝업 존이 구성되어 호텔의 유니크한 무드와 어우러진 특별한 캠핑의 감성을 즐길 수 있다.

binna@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