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홍현희♥제이쓴 '놀토' 출격…스튜디오 뒤집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놀라운 토요일'. 제공|tv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개그맨 부부 홍현희, 제이쓴이 '놀라운 토요일'에 출격한다.

15일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 부부 특집 2탄에는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홍현희와 제이쓴이 출연한다

두 사람은 영화 ‘유령신부’ 분장을 하고 등장해 시작부터 이목을 모았다. ‘놀토’ 최초 게스트의 벌칙 수준 분장에 도레미들이 박장대소했다. 제이쓴은 “인생 첫 분장이다. 세대주인 홍현희가 시켜서 했는데 녹화 후 본업을 가야 해서 고민이다”라고 털어놓았다. 홍현희는 제이쓴을 보며 “분장은 재미있는데 말투가 심심하다”면서 “제이쓴이 못 웃기면 초조하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홍현희의 우려와 달리 제이쓴은 빵빵 터지는 예능감을 자랑했다. 완벽한 홍현희 성대모사를 비롯해 본업 논란을 일으킨 개그 본능을 마음껏 드러낸 것. 뿐만 아니라 받아쓰기에서도 맹활약을 펼쳤다. “인테리어 업자로서 평소 단호한 결정을 많이 했다”는 제이쓴은 팔랑귀의 도레미들이 갈팡질팡할 때마다 화끈한 결단력을 뽐내며 실력 발휘에 나섰다.

홍현희 역시 ‘놀토’에 진심인 모습으로 재미를 높였다. 받쓰를 통해 올바른 맞춤법을 알 수 있어 공익적인 프로그램이라고 극찬하는가 하면, 소신껏 의견을 냈지만 반응이 시원치 않자 역대급으로 통 큰 내기를 걸기도 했다. 프로 희극인답게 웃음을 위한 무리수 입담과 폭풍 리액션도 선보이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한편 이날은 고난도의 받쓰에 박나래의 푸드연구소도 미궁에 빠지면서 혼란이 더해졌다. 피오의 통계로 불신의 아이콘이 된 한해는 오명을 벗기 위해 고군분투했고, 태연과 키, 신동엽은 문맥으로 가사를 유추하면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그런 가운데 이날 ‘부부 특집’ 콘셉트에 맞춰 드라마 ‘부부의 세계’ 김희애로 분한 키와 팽현숙으로 변신한 박나래는 찰떡 같은 성대모사로 폭소를 선사했다.

이 밖에 이날 간식 게임으로는 ‘노래방 반주 퀴즈’가 출제됐다. ‘부부 특집’인 만큼 커플 퍼포먼스를 성공하면 보너스 점수를 받게 돼 분위기가 고조됐다. 홍현희와 제이쓴은 ‘찐 현실부부’만이 할 수 있는 몸부림으로 개그 듀오의 면모를 자랑했다. 키와 한해는 파워 퍼포먼스로 듀스 이후 최고라는 극찬을 받았고, 태연과 함께 한 넉살은 자신감을 장착한 댄스로 박수를 받았다. 극기훈련 수준의 퍼포먼스를 보여준 문세윤과 김동현, 박나래를 위해 권총춤이 아닌 섹시 댄스에 도전한 피오까지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방송은 15일 오후 7시 40분.

psyon@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