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SD 김하성, STL전 8번 유격수 출격…4G 연속 안타 도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샌디에이고=AP/뉴시스]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김하성(왼쪽)이 6일(현지시간) 미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의 펫코파크에서 열린 2021 메이저리그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의 경기를 승리로 마치고 2루수 제이크 크로넨워스와 기쁨을 나누고 있다. 김하성은 2타수 1안타 1볼넷 1득점을 기록했고 파드리스는 3-1로 승리했다. 2021.04.07.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주희 기자 = 김하성(26·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4경기 연속 선발 출전한다.

김하성은 15일 오전11시10분(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펫코파크에서 열리는 2021 메이저리그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와 경기에 8번 타자 유격수로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주전 유격수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뒤 출전 기회가 늘어난 김하성은 지난 12일 콜로라도 로키스전부터 선발로 나서고 있다. 3경기 연속 안타도 때려냈다.

샌디에이고는 트렌트 그리샴(중견수)-매니 마차도(3루수)-제이크 크로넨워스(1루수)-토미 팸(좌익수)-브라이언 오그래디(우익수)-오스틴 놀라(포수)-투쿠피타 마카노(2루수)-김하성(유격수)-조 머스그로브(투수)로 라인업을 짰다.

한편, 김하성이 상대할 세인트루이스의 선발은 우완 요한 오비에도다. 오비에도는 올해 3경기에 나와 1패 평균자책점 4.61을 기록 중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juhee@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