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멜로틱, ‘축가’ 공개… 신랑· 신부를 위한 프로포즈 고백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포커즈 김대건 & 前베이비부 다율 듀엣 축가송

청혼송 ’전부 이대로‘는 트러스티 동선호도 참여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애절한 발라드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프로듀싱팀 멜로틱(oing yum-yum· 이부끄)이 15일 신랑·신부를 위한 프로포즈곡 ‘축가’ 음원을 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이번 멜로틱의 축가 앨범 프로젝트는 사랑하는 남녀의 마음이 확신이 되어 영원을 약속하는 이야기이다.

먼저 남녀의 각기 다른 입장에서 보는 스토리가 펼쳐진다 . 신랑· 신부에게 더욱 공감이 되는 듀엣곡 축가(with김대건, 다율)는 아이돌그룹 포커즈(F.CUZ)메인보컬 ’김대건‘과 아이돌그룹 베이비부 출신 ’다율‘이 보컬로 참여해 달콤한 보이스로 노래해주었다.

특히 프로포즈, 결혼식의 신랑· 신부를 위한 축가로서, 사랑하는 연인사이의 마음을 대변해 많은 팬들의 기대을 높인다.

두번째 발라드 청혼송 ’전부 이대로‘는 아이돌그룹 트러스티(TRUSTY)의 리드보컬 출신 ’동선호‘가 참여해 진중함을 선물해 주었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곡은, 매 순간이 행복이며, 전부 이대로 멈췄으면 하는 화자의 마음을 담았다. 즉 신랑의 마음을 대변해 준다. 감사하고, 행복한 마음 모든것이 가사에 드러나있다.

이외에도 보너스트랙 축가(with김대건,다율)의 피아노 버전이 공개되는데,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이 더욱 들어볼만 하다.

멜로틱은 “이번 축가앨범을 통해 아름다운 사랑의 결실, 결혼식을 여는 모든 이들에게 축복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멜로틱이 프로듀싱한 ‘축가’(with김대건,다율), ‘전부 이대로’(with동선호)의 디지털싱글은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online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