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전혜진, 일일 바텐더 임시완과 칵테일 파티…예능 출격(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바퀴 달린 집2' 14일 방송

뉴스1

tvN '바퀴 달린 집2'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바퀴 달린 집2'에 배우 전혜진이 출격했다.

14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2'에서는 배우 전혜진이 성동일, 김희원, 임시완을 찾아왔다. 이날 '바퀴 달린 집'은 경기 광주 태화산 억새밭에 자리를 잡았다.

임시완이 영화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에서 인연을 맺은 배우 전혜진을 초대했다. 김희원 역시 '불한당'에 함께 출연했고, 성동일 또한 전혜진과 영화 '희생부활자'에서 함께 연기했다고.

전혜진과 모두 친분이 있는 세 사람은 자연스럽게 대화를 나누며 근황을 전했다. 최근 100만 원의 주식 투자로 5만 원의 수익을 올렸다는 김희원은 "궁금하지? 내가 알려줄 줄 알고?"라고 으스대며 폭소를 유발했다. 한 종목에만 투자했다는 김희원에 전혜진은 "게임처럼 한도를 걸어 놔"라고 걱정했지만, 김희원은 "나중에 부러워할 테니까 그런 줄 알아!"라고 소리쳐 재미를 더했다.

임시완이 전혜진을 위해 들기름 막국수를 즉석에서 준비해 전혜진이 들고 온 주꾸미 볶음과 곁들였다. 전혜진은 요리 실력을 묻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생존 요리 실력이 확 늘었다며 "아이들이 세끼에 같은 걸 안 먹어"라고 털어놨다. 평소 먹을 것을 많이 생각하는 남편 이선균이 메뉴를 정하는 편이라고.

임시완의 들기름 막국수 간장소스가 너무 짜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다. 채수 대신 간장을 두 배로 더 넣었던 것. 결국 이들은 주꾸미 볶음과 볶음밥으로 식사를 마무리했다.

임시완이 오붓한 산책을 즐긴 전혜진은 이어 세 사람과 버섯을 채취해 버섯 샤부샤부를 준비했다. 이들은 버섯 샤부샤부를 먹다 샤부샤부를 얼큰한 고추장버섯전골로 바꾸어 다채로운 맛을 즐겼다.

임시완이 전혜진을 위해 '시완 바'를 열어 칵테일을 준비했다. 화려한 칵테일 재료들이 시선을 압도했다. 바텐더로 변신한 임시완은 익살스러운 동작으로 흥을 돋우었다. 김희원은 자신을 위한 무알코올 칵테일 '신데렐라'를 맛보고 시중에 파는 음료 이름을 외쳐 폭소를 유발했다.

임시완은 성동일에게 칵테일 계의 폭탄주 '롱아일랜드 아이스티'를, 전혜진에게 '갓 파더'를 만들어 건넸다. 특히 전혜진을 위한 칵테일에는 계피 훈연까지 더해져 기대감을 높였다. 막국수의 실수를 만회한 임시완은 모두의 극찬에 "신경 쓰여 집에서 만들어봤다"라고 안도했다.

한편 tvN '바퀴 달린 집2'는 바퀴 달린 집을 타고 전국을 유랑하며 소중한 이들을 초대해 하루를 살아보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