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박명수, '아내의 맛' 손절? "함소원 조작 전혀 몰랐다..잘못했으면 사과해야 해"('할명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이승훈 기자] 방송인 박명수가 '아내의 맛' 조작 논란을 언급했다.

14일 오후 할명수 유튜브에는 "[50만 구독자 기원 Q&A] 무엇이든 물어보쌉싸리와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할명수' 측은 "오늘은 명수가 친구들 궁금해했던 주제들에 대해 Q&A 시간을 가진다! 무야호부터 아내의 맛 조작 논란까지 시원~하게 진실만을 말할 것을 깨스들 앞에 선서합니다"라고 밝혔다.

실제로 박명수는 "이 질문 대답하실 수 있으실까?"라는 '할명수' 제작진의 말에 "다 할게요! 뭔데요?"라고 자신만만한 태도를 내비쳤다. '할명수' 측의 질문은 바로 "아내의 맛 조작인지 알고 계셨어요?".

이에 '할명수' 박명수는 "솔직하게 얘기할게요. 굉장히 민감한 질문이긴 하지만 촬영을 나가면 최선을 다할 뿐이지. 누가 와서 얘기를 안 해주는데 내가 그걸 어떻게 알겠습니까"라고 말했다.

또한 박명수는 "나중에 그런 일이 터졌을 때 '그런 적이 있었구나'라는 생각인 거지. 잘못된 게 있다면 정중하게 사과하고 좀 더 앞으로 노력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특히 '할명수' 박명수는 "그러나 저는 전혀 몰랐습니다"라고 단호하게 말하며 '아내의 맛' 조작 논란에 선을 그었다.

/seunghun@osen.co.kr

[사진] '할명수' 유튜브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