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문차일드 출신 허정민, 故 제이윤 애도 "치졸했던 내가 미안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배우 허정민 /정재훈 기자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밴드 문차일드 출신 배우 허정민이 고(故) 제이윤을 추모했다.

14일 허정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보를 듣고 한동안 그 자리에 멍하니 서 있었다. 함께했던 시간보다 떨어져 있던 시간이 많았고 오해와 편견 속에 연락조차 주고받지 않았지만 언젠가 마주할 나이 온다면 술 한잔 기울이며 하고 싶었던 말들이 정말 많았다. 그리고 그게 이루어질 거라고 굳게 믿고 있었다"고 적었다.

이어 "18살 어린 나이에 이 친구를 만나 정말 힘들게 활동하던 시절 다투기도 하고 으쌰으쌰 하던 시절들이 스쳐 지나가더라. 그동안 내가 왜 먼저 연락하지 않았을까 하는 자괴감만 들더라. 재웅아 네가 날 좋아했을지 싫어했을지 모르겠지만 난 언제나 너와 다시 만날 거라 굳게 믿고 있었기에 상심이 더 크네"라고 했다.

끝으로 "상냥하고 착하디착했던 재웅아. 그동안 어떻게 살아왔는지는 모르겠지만 그곳에서는 네가 이루고 싶은 거 다 이루고 행복하길 바랄게. 소심하고 치졸했던 내가 정말 미안해"라고 전했다.

한편 엠씨더맥스 소속사 325이엔씨는 13일 "너무 안타깝고 비통한 소식을 전하게 됐다. 엠씨더맥스 멤버 제이윤이 우리 곁을 떠났다"고 밝혔다. 구체적인 사인은 알려지지 않았다.

제이윤은 2000년 밴드 문차일드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허정민이 그룹에서 탈퇴했고, 2002년 전민혁, 이수와 새 밴드 엠씨더맥스를 결성해 큰 인기를 누렸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