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리듬게임 Rhythm Hive, '시즌 2: Rhy-Quest' 업데이트…보이스팩 등 콘텐츠 추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모바일 리듬게임 ‘Rhythm Hive(리듬하이브)’가 시즌2 정식 업데이트와 함께, 하이브 레이블즈 음악IP를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다.

14일 하이브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모바일 리듬게임 ‘Rhythm Hive(리듬하이브, 개발운영사 수퍼브)’가 최근 '시즌2: Rhy-Quest(리-퀘스트)' 정식 업데이트 됐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하이브 레이블즈 아티스트들의 IP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전자신문

사진=하이브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우선 핵심사항으로는 기존의 ‘Hive Pass(하이브 패스)’와 함께 구독할 수 있는 신규 구독 상품 ‘FAN Plus(팬플러스)’을 추가했다는 점이다.

‘FAN Plus’는 아티스트가 직접 녹음한 “시작해 보자!”, “아주 잘했어!” 등의 실제 음성이 담긴 보이스팩과 플레이 배경을 뮤직비디오로 바꿀 수 있는 '스테이지 무비' 등을 추가할 수 있는 상품으로 관심을 끈다.

또한 방탄소년단의 페스타 가족사진(Family Portrait)을 다시 만날 수 있는 ‘2019 FESTA - Season2’ 테마,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며 데뷔 2주년을 기념했던 이벤트 ‘TXT 2021 DREAM WEEK – MOA CAMPUS in March’를 담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DREAMGRAPHY - Season2’ 테마, 지난 4월 출시된 ENHYPEN(엔하이픈)의 맞춤형 데코 아이템 종합 선물세트 GGU GGU PACKAGE(꾸꾸 패키지)를 활용한 ‘GGU GGU - Season2’ 테마 등의 추가로 아티스트의 면면을 새롭게 소장할 수 있는 기회를 연 바도 눈길을 끈다.

여기에 방탄소년단의 ‘Outro : Wings’,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간지러워 (Roller Coaster)’, ENHYPEN의 ‘Drunk-Dazed’ 등 신곡 업데이트와 미션 시스템 추가(방탄소년단·투모로우바이투게더 각 60개, 엔하이픈 30개), 퀘스트 시스템(일일-주간-시즌) 등 게임측면에서의 재미요소들도 더욱 배가한 바도 업데이트 핵심으로 꼽힌다.

하이브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Rhythm Hive' 론칭 100일을 기념, 13일부터 퍼포먼스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연속 출석 이벤트와 5월 동안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 시즌 2: Rhy-Quest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연속 출석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펼쳐나갈 계획이다.

한편 하이브는 자회사인 수퍼브가 개발한 ‘Rhythm Hive’를 통해 음악의 새로운 재미를 선사함과 더불어, 꾸준한 소통에 따른 피드백을 거듭하며 글로벌 대중과 교감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