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동휘, 장발+수염 다 걷으니 '말끔'…MSG워너비 추측에 "그냥 잘랐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배우 이동휘가 한동안 유지하던 장발의 헤어스타일과 수염을 정리하고 말끔해진 모습을 공개했다.

이동휘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시원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하며 '그냥 자른 겁니다', '그냥X100'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휘는 단발 길이의 장발 헤어를 시원하게 쳐내고 수염 역시 말끔하게 깎은 모습이다. 한층 훤칠해진 비주얼로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내고 있다.

이와 함께 이동휘가 갑작스럽게 머리와 수염을 정리하게 된 배경에 대한 추측도 이어졌다. 그가 최근 MSG워너비라는 프로젝트 그룹을 기획 중인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했기 때문이다.

장발, 수염을 기른 모습으로 출연한 이동휘는 "혹시 선발된다면 머리와 수염을 정리할 수 있겠느냐"는 유재석의 물음에 "다 걷어낼 수 있다"고 호언장담 한 바 있다. 이 때문에 이동휘의 MSG워너비 합류설이 불거지고 있는 것.

이동휘는 이같은 반응을 염두한 듯 "냉면 먹다 씹혀서 자른다", "그냥 자른 거다"라는 해명을 내놓고 있어 방송을 통해 공개될 MSG워너비 멤버 선발 결과에 관심이 쏠린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