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플레이위드, 1분기 영업이익 6억원...하반기 신작 통해 동력원 확보 주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고용준 기자] 플레이위드가 2021년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1분기 매출 실적 39억원으로 지난 해 4분기 41억원과 비슷한 실적을 이어갔다.

플레이위드는 14일 실적 공시를 통해 2021년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플레이위드의 2021년도 1분기 매출액은 39억원, 영업이익 6억원, 당기순이익 11억원을 기록했다. 전년도 4분기 매출 41억원 대비 4% 감소했으며, 영업이익은 전 분기에 이어 계속 흑자를 유지하고 있다.

플레이위드는 1분기에 ‘로한M’의 전반적인 콘텐츠 리뉴얼, 안정화 서비스와 더불어 스팀 PC 카페의 정식 서비스를 위한 사전 마케팅, 공개 시범 서비스 등을 진행했다.

플레이위드는 최근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스팀 PC 카페의 안정적인 서비스 및 가맹 확장과 더불어 지속적으로 스팀 PC 카페에 서비스 라인업을 추가한다. 그리고 모바일 게임 로한M, 온라인 게임인 로한 온라인과 씰 온라인의 대형 업데이트도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이어 하반기 내 씰 온라인의 지식재산권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프로젝트 씰모바일’을 대만 및 홍콩에 선제 출시 이후 국내에 정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플레이위드 관계자는 “상반기에는 스팀 PC 카페 및 기존 서비스 게임의 안정적인 서비스에 주력을 다할 예정이며, 하반기 신작을 시장에 제대로 선보일 수 있게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scrapper@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