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팝업★]한예슬, ♥10세 연하 훈남과 공개 연애 시작→고소영 "드디어ㅎㅎ"(종합)

댓글 2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한예슬 인스타그램



배우 한예슬이 남자친구와 공개 연애를 시작하면서 화제다.

지난 13일 오후 한예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세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한예슬과 한 남성을 찾아볼 수 있었다. 두 사람은 카페에서 함께 식사를 하고 있으며 서로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고 있는 듯한 모습. 무엇보다 한예슬은 이 남성을 두고 "남자친구"라고 칭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예상치 못한 깜짝 발표인 탓에 한예슬이 정말로 공개 연애를 시작하는 것인지 당초 분분한 반응이 이어지기도 했지만 이후 한예슬을 비롯해 소속사 역시 별다른 입장을 내지 않으면서 한예슬의 열애가 공식화된 분위기다.

헤럴드경제

한예슬 인스타그램



무엇보다 한예슬의 연인으로 소개된 남성은 연예인 못지 않은 훈훈한 비주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 이후 그가 연극배우 출신인 10세 연하 류성재 씨라는 사실이 공개되며 더욱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그는 연극 '운빨 로맨스', '타오르는 어둠 속에서' 등 주인공을 맡은 바 있으나 현재는 연예계 활동을 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팬들의 축하가 쏟아지는 가운데 연예계 동료들도 한마음으로 응원했다. 배우 김용지는 해당 게시물에 "Cooooool"이라고 댓글을 남겼으며 고소영 역시 "드디어ㅎㅎㅎ"라고 의미심장한 축하를 건네 눈길을 끈다.

평소 당당하고 파격적인 행보를 보여줬던 한예슬. 이번에도 데이트 현장을 직접 올림으로써 공개 연애를 택한 그가 연인과 예쁘게 사랑을 키워가길 바라는 응원이 이어진다. 그가 향후 또 어떤 모습으로 팬들과 만날지 보여줄지 관심이 모인다.

한편 한예슬은 개인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를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 중이다. 오는 6월을 끝으로 소속사 파트너즈파크와 계약이 만료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