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임영웅, 정규앨범 예고→'영웅시대' 무한 애정.."많은 준비 하는 중" [화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이승훈 기자] 많은 관심과 기대 속에 베일은 벗은 롤링스톤 코리아 창간호가 임영웅과의 인터뷰 영상을 14일 오후 3시 께 롤링스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를 예고하며 벌써부터 많은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다시금 트로트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준 요즘 대세 ‘임영웅’ 은 창간호 화보 촬영과 인터뷰를 통해 평소에는 쉽게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을 맘껏 표출했다고.

임영웅은 롤링스톤 코리아와의 인터뷰를 통해 “트로트라는 하나의 관심사로 남녀노소가 함께 모인 그림이 흔하지 않아서 더 소중하다”라는 말을 전하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트로트의 매력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임영웅의 팬들인 영웅시대에 대한 커다란 애정을 드러냈다.

더불어 앞으로의 음악 활동을 예고하기도 했는데, “언제나 정규 앨범에 대해 생각을 하고 있다. 더 좋은 곡으로 대중들에게 서기 위해 많은 준비를 하는 중이다”라고 밝히며 향후 계획에 대해 언급했다.

해당 영상은 14일 (금일 )오후 3시께 롤링스톤코리아의 공식 유투브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이번 롤링스톤 코리아 창간호에는 싸이가 수장으로 이끄는 P NATION(피네이션) 소속 아티스트인 싸이, 제시, 현아, 던, 헤이즈, 디아크, 에픽하이, 넬, 새소년, 임영웅, 서리, 킴리,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을 만날 수 있다.

롤링스톤 코리아 창간호는 자사 몰을 비롯한 각종 온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seunghun@osen.co.kr

[사진] 롤링스톤코리아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