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케이티, '언더커버' OST 참여..오늘(14일) '웨어 아 유' 발매(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가수 케이티(KATIE)가 '언더커버' OST의 네 번째 주자로 나선다.

케이티가 가창에 참여한 JTBC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연출 송현욱 / 극본 송자훈·백철현 / 제작 (주)스토리티비·JTBC스튜디오) OST Part.4 'Where Are You(웨어 아 유)'가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Where Are You'는 '무엇이 옳고 무엇이 그른가'에 대한 질문을 끊임없이 던지며, 드라마 전체를 관통하는 주제를 곡과 가사에 담아 주인공의 성장 서사를 그려낸 곡이다. 여기에 케이티의 파워풀한 고음이 더해져 주인공의 강하고도 결연한 의지를 대변한다.

또한 무겁고 어두운 피아노 리프와 함께 심오한 질문이 시작되는 전주에서부터 점점 고조되는 드럼 비트는 갈등을 더욱 고조시키며, 강렬한 록 사운드와 파워풀한 보컬로 체인지 된 후렴구는 한 편의 범죄 영화를 본 듯한 긴 여운을 선사할 전망이다.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4 우승자이자 유니크한 음색과 음악성으로 눈도장을 찍은 케이티는 최근 방탄소년단의 글로벌 레이블인 콜롬비아 UK와 계약을 체결하는 등 아티스트로서의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케이티의 독보적인 보컬과 감성이 더해진 'Where Are You'는 곡의 드라마틱 한 서사와 메시지를 더욱 깊이 있게 전달하며, 작품에 대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한편, '언더커버'는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살아온 남자가 일련의 사건에 휘말리며 가족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사진 = JTBC스튜디오 제공]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