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68131892 0252021051468131892 06 0601001 entertain 7.1.3-HOTFIX 25 조선일보 0 false true false true 1620960760000

양지은 데뷔곡 ‘사는 맛’ 무대, 14일 ‘내 딸 하자' 최초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선일보

내딸하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TV CHOSUN ‘내 딸 하자’ 양지은이 조영수 작곡가의 ‘미스트롯2’ 우승 특전곡 ‘사는 맛’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TV CHOSUN ‘내 딸 하자’는 ‘미스트롯2’ TOP7 양지은-홍지윤-김다현-김태연-김의영-별사랑-은가은과 ‘미스레인보우’ 윤태화-황우림-마리아 등이 전국에서 사연을 보낸 찐 팬들을 직접 찾아가거나 영상통화를 통해 ‘1일 딸’로 노래 서비스를 해드리는 ‘지상 최대 노래 효도 쇼’다.

이와 관련 14일(오늘) 밤 10시 방송될 ‘내 딸 하자’ 7회에서는 ‘미스트롯2’ 진(眞) 양지은이 우승 특전으로 조영수 작곡가에게 받은 선물 같은 곡 ‘사는 맛’ 무대를 전격 선보인다. 역주행 신화 SG 워너비부터 이승철, 씨야, 다비치 등 국내 정상급 가수들의 대표곡은 물론 트롯 메가 히트곡 ‘사랑의 배터리’, ‘사랑의 재개발’ 등을 만든 ‘히트곡 메이커’ 조영수 작곡가와 ‘미스트롯2’ 진(眞) 양지은의 만남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대세 중의 대세인 두 사람의 만남에 역대급 명곡 탄생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양지은은 ‘힘들어도 다 잘 될 수 있다’라는 위로의 메시지가 담긴 데뷔곡 ‘사는 맛’을 처음 듣고 눈물을 왈칵 쏟아냈던 터. 양지은이 선보일 ‘사는 맛’이 ‘대국민 응원송’을 예감케하고 있는 가운데, ‘사는 맛’의 제작 과정부터 첫 무대까지 ‘내 딸 하자’를 통해 최초로 공개된다.

또한 꾸밈없는 솔직한 일상 공개로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내 딸 탐구 영역’ 코너에서는 파도 파도 끝없는 ‘화수분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홍지윤의 일상을 들여다본다. ‘광고계 샛별’로 떠오른 홍지윤은 이를 기념하기 위해 동생과 함께 쇼핑에 나섰고, 서로의 옷을 골라주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 하지만 이내 곧 서로의 극과 극 패션 스타일에 경악하며 목소리까지 높이게 된 것. 컬러풀한 의상을 즐기는 홍지윤과 심플함을 선택하는 동생의 서로 너무 안 맞는 패션 취향이 어떤 결과를 맞게 됐을지, ‘내 딸 탐구 영역’을 통해 무한한 퀴즈 출제를 가능케 하는 홍지윤의 꿀잼 일상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스승의 날을 맞아 내 딸들의 ‘롤 모델 스승님’이 등장, 호기심을 유발한다. 양지은과 은가은, 마리아는 ‘미스트롯2’를 통해 인연을 맺은 트롯계의 전설이자 데뷔 38년 차 대선배 김용임의 집을 방문했던 상황. 김용임의 드레스 룸에 꽉 찬 무대 의상을 보고 입이 떡 벌어진 세 사람은 즉석 패션쇼&디너쇼를 펼치며 화려한 자태를 뽐내는가 하면, 짱구, 양희은 성대모사 등 저마다의 개인기를 탈탈 털어 스승님만을 위한 ‘Only 효도쇼’를 선사했다.

또한 김다현-김태연-별사랑으로 이뤄진 일명 ‘별다태’는 ‘미스트롯2’부터 ‘내 딸 하자’까지 각별한 인연을 맺고 있는 장민호 스승님을 위해 특별한 백숙 효도를 준비했다. 깜짝쇼를 위해 백숙 식당 이곳저곳에서 숨바꼭질을 시도한 ‘별다태’가 ‘눈치 백단 스승님’ 장민호를 위한 효프라이즈쇼에 성공할 수 있을지, 스승과 제자로 만난 훈훈한 현장에서 장민호가 김태연을 위해 해준 ‘특급 맞춤형 조언’은 무엇일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제작진은 “은혜가 넘치는 스승의 날 특별 무대부터 양지은의 데뷔곡 첫 무대까지 설렘 가득한 감동의 무대가 펼쳐진다”며 “가정의 달, 가족들과 함께 즐기기에 더욱 좋은 ‘내 딸 하자’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최보윤 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