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68131412 0182021051468131412 06 0601001 entertain 7.0.0-RELEASE 18 매일경제 0 false true false false 1620959781000

오마이걸 지호, 이번주 활동 중단 “계단서 발 헛디뎌…휴식 중”(전문)[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손진아 기자

오마이걸 지호가 부상으로 이번주 활동을 중단한다.

WM엔터테인먼트(이하 WM)는 13일 오마이걸 공식 팬카페를 통해 “금일 ‘엠카운트다운’ 출연 예정인 오마이걸 지호는 전날 오전 스케줄 준비 중 계단에서 발을 헛디뎌 병원 이동 후 진료 및 처치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엠카운트다운’ 무대에는 함께 오를 예정이나, 경미한 타박상으로 인한 근육통으로 무리가 있는 동작의 경우 자제하여 안무를 소화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매일경제

오마이걸 지호가 부상으로 이번주 활동을 중단한다. 사진=천정환 기자


WM 측은 “지호는 금주 스케줄을 중단하고 휴식을 취할 예정”이라며 “이번 주 스케줄은 지호를 제외한 6명의 멤버들만 참여함을 알려드린다”고 알렸다.

한편 오마이걸은 지난 10일 신곡 ‘Dun Dun DANCE’를 발매했다.

이하 오마이걸 지호 부상 관련 WM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WM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엠카운트다운’ 출연 예정인 오마이걸 지호는 전날 오전 스케줄 준비 중 계단에서 발을 헛디뎌 병원 이동 후 진료 및 처치를 받았습니다.

오늘 ‘엠카운트다운’ 무대에는 함께 오를 예정이나, 경미한 타박상으로 인한 근육통으로 무리가 있는 동작의 경우 자제하여 안무를 소화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지호는 금주 스케줄을 중단하고 휴식을 취할 예정입니다.

따라서 이번 주 스케줄은 지호를 제외한 6명의 멤버들만 참여함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향후에도 아티스트의 빠른 회복과 건강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오마이걸에 대한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jinaaa@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