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봄철 예민한 피부 트러블, LED마스크로 해결하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봄의 화려함과 다가올 여름의 싱그러움을 모두 느낄 수 있는 5월. 하지만 강한 자외선과 큰 일교차, 건조한 날씨와 미세먼지 등 그 어느 때보다 피부관리에 신경을 써야 한다.

또한 코로나19로 마스크를 쓰는 일상이 이어지며 피부 트러블로 고통받는 환자가 늘고 있다. 때문에 트러블 없는 맑고 깨끗한 피부관리를 위한 셀프 홈 뷰티 케어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그중 LED마스크가 주목받고 있다. 시중에 대기업부터 중소기업 제품까지 다양한 LED마스크가 출시되어 있는데 어떤 제품을 선택할 지 망설여 지는 경우가 많다. LED마스크는 가장 예민한 부위인 얼굴에 사용하는 만큼 안전성을 꼼꼼하게 따져봐야 한다.

LED마스크는 대부분 의료용 LED보다 저출력을 사용하여 부작용의 가능성이 적은 게 특징이다. 하지만 부작용에 대한 가능성을 줄이기 위한 기술력이 뒷받침되어 있는지, 적법한 절차를 따라 안전성 검사를 거쳤는지 등을 확인해야 한다.

또한 저출력이라도 광출력이 세면 피부 부작용이 일어날 수 있고 반대로 너무 광출력이 적으면 빛을 균일하게 조사할 수 없어 피부 톤이나 탄력개선 등의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다.

고가 제품인만큼 꼼꼼하게 따져볼 요소가 많아 뷰티관련 커뮤니티에서 LED마스크를 어떤 걸 사야 할지에 대한 문의 글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 셀리턴의 LED마스크가 안전성 및 효과에 대한 소비자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셀리턴은 뷰티 디바이스 및 의료기기, 화장품 등을 연구/제조하는 기업으로 근적외선에 대한 다년간의 연구와 관련 특허 보유로 안전한 LED마스크로 명성이 높다. 또한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세계 최고 명품 브랜드만 입점할 수 있는 SKP백화점에 LED마스크가 입점되며 세계적으로도 그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피부관리는 피부탄력회복과 피부진정이 핵심이다. 셀리턴 LED마스크는 탄력케어에 특화된 레드파장과 진정케어에 특화된 블루파장이 조사되어 라이트테라피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유효파장 출력 촉진을 위한 LED모듈 특허를 보유하여 피부 속까지 LED파장을 전달하여 피부세포의 활성화를 돕는다. 또한 ‘비의료용 LED마스크 형태 제품 안전기준’ 시험을 통과하여 안전성도 인정받았다.

또한 인공지능 플랫폼 티맥스AI 와 공동 연구개발을 통해 AI기술이 적용된 LED마스크를 준비하고 있어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