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한예슬, 직접 공개한 열애…남자친구는 배우 출신 10살 연하[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한예슬이 10살 연하 남자친구와 핑크빛 사랑에 풍덩 빠졌다.한예슬은 13일 "제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라고 자신의 SNS를 통해 남자친구 사진을 직접 공개했다.

평소 적극적이고 거침없는 연애와 사랑관을 밝혀온 한예슬은 SNS로 직접 열애를 발표하는 파격 행보로 눈길을 끈다. 남자 친구의 이름, 직업 나이 등 신상을 공개하지는 않았지만, 평소 솔직하고 꾸밈 없는 성격처럼 남자 친구의 존재를 세상에 직접 공개한 것이다. 게다가 수줍은 열애 발표 대신 쿨한 사진 공개로 공개 열애를 선언했다.

한예슬의 남자 친구는 1991년생으로, 10살 연하의 비연예인이다. 공개된 사진에서 배우 이제훈, 모델 문수인 닮은꼴의 훈훈한 외모와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보디 라인이 돋보였던 그는 한때 연예계에 몸담기도 했다. 다양한 연극에 출연하며 배우의 꿈을 키웠지만 현재는 연예 활동을 전혀 하지 않고 있다.

측근에 따르면 한예슬은 최근 남자 친구와 주위의 시선을 피하지 않고 공개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사람들이 몰리는 '핫 플레이스'에도 남자 친구와 다정하게 '출몰'한다는 것. 또한 주위에도 자신의 남자 친구를 소개하면서 '사랑꾼'의 연애를 이어가고 있다.

한예슬은 지난해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큐앤에이 영상에서 "다음 연애를 하게 되면 꼭 공개 연애를 할 생각"이라고 했는데, 이번 공개 연애 선언으로 이를 지킨 셈이 됐다.

당시 그는 "솔직히 어렸을 때는 두렵고 조심스러운 것도 많아 비밀 연애를 찬성했다. 그러나 비밀 연애를 하기에 너무 제약이 많고 그 시간들이 얼마만큼 아름다울 수 있을지 모르겠다"고 했다. 그리고 실제로 '아름다운 시간'을 만들고 싶다는 말처럼 한예슬은 당당히 남자 친구의 존재를 발표하고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측근에 따르면 한예슬은 최근 남자 친구와 행복한 연애에 푹 빠져 얼굴에 미소가 떠나지 않는 것으로 전해졌다. 측근은 "한예슬이 남자 친구를 많이 좋아하고 있다"고 조심스럽게 귀띔했다.한예슬의 열애 선언에 팬들은 축하의 박수를 보내고 있다. 팬들은 "두 분 오래오래 행복하게 사귀었으면 좋겠다", "남자친구는 생겼으니 여자친구 자리는 계속 비워달라" 등 귀여운 축하 인사로 두 사람의 핑크빛 열애를 응원 중이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