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박나래, 신동엽 "마음고생에 살 빠졌다" 발언에 보인 반응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임현정 기자]
머니투데이

'제57회 백상예술대상' 중계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개그맨 신동엽이 박나래에게 성희롱 논란을 간접접으로 언급하며 근황에 대해 물었다.

13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57회 '백상예술대상'에서는 TV부문 예능상 시상을 위해 전년도 수상자인 유재석, 박나래가 등장했다.

자리에 선 박나래는 "미녀 개그우먼 박나래다"라고 말한 뒤 유재석을 향해 "데뷔 30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축하 인사를 했다.

이어 MC석의 신동엽을 향해서도 "신동엽 선배도 후보에 올랐고 데뷔 30주년 아니냐. 두 분이 한 공간에 있는 모습이 쉽지 않은데 서로에게 덕담을 건네달라"고 부탁했다.

유재석은 "저한텐 형님이고, 한 때 소속사 대표님이었다. 저도 30주년이지만 함께 버티느라, 여기까지 오시느라 너무 고생했다고 축하드린다고 말하고 싶다"고 덕담을 했다.

신동엽은 "한 공간에 매년 같이 있다. 저는 늘 사회를 봤고 유재석은 늘 상을 받았고. 저는 사회를 보는게 너무 행복하고 유재석은 상을 받았으면 좋겠다. 그런데 본인이 발표하면서 상을 받은 적이 있었냐"고 유재석에게 물었다. 유재석은 "백상에선 아닌데 있었던 것 같다 잘 기억은 안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신동엽은 "박나래가 저랑 같이 프로그램을 하는데 그동안 여러가지 다이어트 방법 시도했는데 다 실패했다. 그런데 최근 들어서 겨우 마음고생 다이어트로 살이 좀 많이 빠지셨다. 괜찮으시냐"고 최근 불거진 박나래의 성희롱 논란을 우회적으로 언급했다.

박나래는 "과학을 이기는 게 따로 있더라"며 너스레를 떨었고 신동엽은 "박나래를 위해서 박수를 한 번 달라"고 부탁했다. 고개 숙여 인사한 박나래는 "두 분의 훈훈한 말씀에 저도 진땀이 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임현정 기자 lhjbora2@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