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맛남의 광장' 백종원표 '꽈리고추 닭볶음탕'... 성시경 '먹잘알' 면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정수 객원기자]

'맛남의 광장' 백종원이 요리실력을 발휘했다.

13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에서는 백종원이 성시경을 위해 '꽈리고추 닭볶음탕'을 만드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성시경은 "사실 인생 메뉴가 너무 많아서 고르기가 쉽지 않다"며 백종원에 메뉴 선택을 부탁했다. 양세형은 성시경에 "닭볶음탕은 드셔보셨을 거다. 근데 꽈리고추 닭볶음탕인데, 고춧가루 양념이 아니다. 중식같다"며 메뉴를 설명했다.

백종원은 능숙하게 닭에 붉은 건고추를 넣어 요리를 시작했고, 성시경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모습을 본 성시경은 "중국에서는 붉은 건고추를 몸에 좋다고 생각한다. 염지안한 (닭)은 이렇게 하면 고추,파, 마늘 향이 닭 안으로 스며든다"고 말하며 '먹잘알'의 면모를 보였다. 이어 "근데 저도 요리해보니까, 설탕을 넣었을 때 스케치북이 확 열리는 게 뭔지 알겠다"고 덧붙이며 백종원의 요리를 기대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은 지역의 특산품이나 로컬푸드를 이용해 기존에 맛볼 수 없었던 신메뉴를 개발, 휴게소, 철도역, 공항 등 유동인구가 많은 만남의 장소에서 교통 이용객들에게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사진 l SBS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