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안시하, 첫 사극 도전…'꽃 피면 달 생각하고' 합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안시하가 '꽃 피면 달 생각하고'에 합류한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극본 김주희, 연출 황인혁)는 금주령의 시대, '선 넘는' 네 청춘이 우정을 나누고 사랑에 취하며 성장하는 이야기로 엄혹한 금주령이 내려졌던 조선 후기를 배경으로만 가져온 퓨전 사극이다. 앞서 유승호, 이혜리, 변우석, 강미나 등 화려한 라인업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가운데 안시하는 경빈 이씨 역으로 작품에 합류해 첫 사극 연기에 도전한다.

안시하가 분하게 될 경빈 이씨 역은 뛰어난 미모로 임금의 승은을 입고 왕자 이표(변우석 분)를 낳은 무수리 출신 후궁이다. 아들 이표가 왕세자에 책봉되면서 빈의 칭호를 얻게 된 인물로, 악녀라는 수식어가 따라붙지만 실상은 푼수기 있는 반전을 지닌 캐릭터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안시하는 지난해 드라마 '더 킹-영원의 군주', '모범형사'에서 뛰어난 캐릭터 분석력과 안정된 연기력으로 대중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특히 '날아라 개천용'과 '낮과 밤'에서 각각 털털한 엘리트 변호사 황민경 역과 압도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는 광기 어린 빌런 조현희 역을 맡아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 바 있다.

안시하는 "감독님의 전작을 재미있게 봤던 터라 함께 작업할 수 있어 기대가 크다"며 두터운 신뢰를 보냈다. 이어 "반전 매력을 지닌 입체적인 캐릭터에 큰 매력을 느꼈다"며 "첫 사극 도전이라 많이 설레고 기대된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안시하의 첫 사극 도전작이 될 '꽃 피면 달 생각하고'는 5월부터 촬영을 시작해 올 하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jinhyejo@xportsnews.com / 사진=바이어스컷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