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POP신곡]"성공하기 전에 연애 안 해"‥디아크, 힙합씬에 등장한 'GENIUS'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김나율기자]가수 디아크가 강렬하게 돌아왔다.

13일 오후 6시 디아크의 첫 번째 미니앨범 'EP1 GENIUS'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GENIUS'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Mnet '고등래퍼4'를 통해 음악적 역량을 보여줬던 디아크는 첫 싱글 '잠재력' 이후 약 5개월 만에 돌아왔다. 싸이가 수장인 피네이션에 합류해 다양한 색깔을 보여주고 있는 디아크는 자신의 이름을 걸고 첫 EP를 선보인다.

타이틀곡 'GENIUS'는 위트있는 피아노 리프 위에 강렬한 808 베이스가 특징인 힙합 트랙이다. 노래, 랩으로 동시에 매력을 보여주며, 창모가 피처링에 참여해 한층 퀄리티 높은 음악을 들려준다. 디아크의 음악적 성장이 돋보인다.

가사는 어린 나이에 힙합씬에서 주목 받으며 혜성처럼 등장한 디아크의 재능을 '천재'에 비유했다. 성공을 위해 노력하고, 모두가 인정하는 천재소년이라고 자신을 칭하며 분위기를 압도하는 것이 특징이다.

작업을 해 스튜디오에/갇힌 채로 돈 벌 궁리해/사랑은 개나 줘라 해/난 성공하기 전에 연애 안 해/Yeah I'm a genius/논란은 마이너스/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살아/Yeah I'm a genius/Oh really jesus/너 빼고 모두 다 인정하는 천재소년

5살 때부터 나는 Genius/배경 학력 필요 없어, 너와 다른 Alien/삐뚤어지긴 했어 마치 Aldrich Killian/늘 들어 ‘어떡해 사람들이 너 노래가 질리면?’/난 그럴 일 없어, 그게 뭐야 그럼 아니지 Genius

이외에 총 4곡이 수록되어 있다. 스윙스와 함께한 'BAD KID', '트랩중딩'의 후속작 '트랩고딩', '고등래퍼4' TOP3가 뭉친 'FEEL MY FEEL', 'SCUM'까지 꽉 채웠다.

디아크가 이번 앨범으로 음악적 성장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존재감을 보여줄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