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방방쿡' 김태균vs현주엽, '야자타임 걸린' 팔씨름 최강자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전국방방쿡쿡' 6회. (사진 = MBN 제공) 2021.05.1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성유민 인턴 기자 = '전국방방쿡쿡' 김태균이 현주엽과 야자타임, 장혁과는 야구 레전드의 명예를 걸고 팔씨름 한판 대결을 펼친다.

15일 오후 5시50분에 방송하는 MBN 예능 프로그램 '전국방방쿡쿡'(연출 김 성, 이하 '방방쿡') 6회에서는 스포츠 선수 팀의 김태균을 중심으로 한 제1회 '전국방방쿡쿡'배 팔씨름 최강자전이 열린다.

김태균은 그동안 '방방쿡'을 통해 야구 레전드로서 활약보다 '별명 제조기' 예능캐로 두각을 드러내 왔다. 하지만 이번 6회에서는 자존심을 건 승부를 예고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특히 김태균이 현주엽과 승리에서 이길 시, 이번 회 촬영 내내 야자타임을 할 수 있다고 전해지며 승부의 향방에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더불어 김태균이 팔씨름 대결과 상관없이 현주엽에게 당당하게 반말을 선사하는 사태가 발생, 당황한 현주엽이 어떻게 반응했을지 궁금해진다. 뿐만 아니라 현주엽의 부추김에 넘어간 장혁마저 김태균과 힘겨루기를 펼친다.

김태균의 자신감은 예산 획득 게임에서도 폭발할 예정이다. 그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언제까지 이어질지, 어떤 별명이 새로 생길지도 주목할 포인트다.

한편, '전국방방쿡쿡'은 연예계 절친 손님들에게 의뢰를 받은 낭만 식객들이 맞춤형 한 끼를 대접하기 위해 전국 방방곡곡 특산물을 찾아 야외에서 요리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ymsung@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