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美 유명 토크쇼 '엘렌쇼', 19년 만에 종영…2022년 봄 '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엘렌쇼' 진행자 엘렌 드제네러스. 사진 = 유튜브 '더엘렌쇼' 화면 캡처. 2021.5.13. 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진경 인턴 기자 = 미국 NBC의 유명 토크쇼 '엘렌 드제네러스 쇼(엘렌쇼)'가 19년 만에 막을 내린다.

12일(현지시간) 영국 BBC, 미국 더 할리우드 리포터(THR) 등 해외 매체들의 보도에 따르면, '엘렌쇼'는 열아홉 번째 시즌을 마지막으로 오는 2022년 봄에 종영한다.

더할리우드리포터에 따르면 엘렌 드제네러스는 지난 11일 프로그램 제작진에 하차 의사를 전했다.

엘렌은 더할리우드리포터와의 인터뷰에서 "전 창의적인 사람이에요. 그리고 당신이 창의적인 사람이라면, 꾸준히 도전해야 해요. 이 쇼는 충분히 훌륭하고 재밌지만, 더는 도전의 대상이 아니더라"고 말했다.

하차 결정은 오래 전부터 예정된 일이었다고 했다. "원래 16번째 시즌이 지나면 엘렌쇼를 그만두려고 했다"는 것이다. 하지만 제작진은 계약을 4년 더 연장하길 원했고, 엘렌은 1년만 계약하겠다는 의사를 드러냈다고 한다.

결국 합의 끝에 3년 계약으로 결론지었고, 그럼 그게 자신의 마지막 시즌이 되리라는 걸 알았다고 했다. 그 결과 엘렌쇼는 시즌 19를 끝으로 아쉬운 작별 인사를 건네게 됐다.

엘렌은 "물론 종영 당일에는 매우 슬플 거예요. 하지만 전 지금이 (떠날) 때란 걸 안다"고 말했다.

엘렌쇼는 2003년 9월 방송을 시작했다. 3000회 이상 방송한 미국의 대표 장수 프로그램이자 간판 토크쇼다. 그동안 방탄소년단,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 다양한 K팝 아이돌들이 출연하기도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ansuhwa@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