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홈플러스, '몰빵데이 시즌2' 진행…90개 브랜드 최대 50%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재은 기자]
머니투데이

모델들이 13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몰빵데이 시즌2’ 행사를 알리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홈플러스는 오는 30일까지 전국 60개 점포 내 쇼핑몰에서 '몰빵데이 시즌2'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3월 창립 24주년을 기념해 진행한 몰빵데이 후속 이벤트로, 각 점포별로 기간에 따라 진행된다. 탑텐, 에스마켓, 미샤, 모던하우스 등 90여 개 유명 브랜드의 의류, 패션잡화, 화장품, 리빙 여름 신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사은행사도 진행된다. 행사기간 동안 쇼핑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키친타월(4입) 또는 팔도 비빔면(130g*5입)을 증정하고, 신한/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쇼핑몰 1만원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한, 각 점포 별 몰빵데이 1~2일차 이틀간 쇼핑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하루 100개 한정)으로 랜덤 사은품이 담긴 황금 봉투도 증정한다.

이미경 홈플러스 몰마케팅팀장은 "이번 행사는 쇼핑몰 이용 고객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낮추는 동시에 점포 내 입점 브랜드의 매출 회복을 돕고자 기획됐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특별한 혜택까지 더한 몰빵데이 시즌2를 통해 성큼 다가온 여름을 미리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재은 기자 jennylee11@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