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세븐틴, 추억의 예능 완벽 소환…몸개그+반칙 난무 (고잉 세븐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세븐틴이 자체 콘텐츠 ‘고잉 세븐틴’에서 추억의 예능을 완벽 소환했다.

지난 12일 오후 9시 세븐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고잉 세븐틴(GOING SEVENTEEN)’의 ‘EP.5 출발 세븐틴 #1’에서는 세븐틴이 추억의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을 그들만의 매력으로 가득 채워 글로벌 팬들을 폭소케 했다.

편안한 트레이닝 복 차림의 세븐틴은 등장과 동시에 우지의 진행 아래 “‘출발 세븐틴’”을 힘차게 외치며 활기찬 시작을 알렸다. 이어 본격적인 대결에 앞서 몸 풀기에 돌입한 멤버들은 초반부터 높은 텐션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각종 서바이벌을 벌인 세븐틴은 서로의 대결을 방해하며 극적인 재미를 유발했고 뜻밖의 몸개그를 펼치며 온몸으로 예능감을 표출해 보는 이들에게 유쾌한 에너지를 고스란히 전했다.

앞선 에피소드에서 깜짝 예고된 바 있어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던 ‘출발 세븐틴’은 추억의 예능 속 세븐틴의 기분 좋은 매력은 물론 상상 이상의 초대형 스케일로 팬들의 높은 기대감을 충족시키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고잉 세븐틴’은 웹예능 성격을 띠는 세븐틴의 대표 자체 콘텐츠로 매 회 획기적인 콘셉트와 세븐틴의 폭발적인 예능감으로 전 세계 팬들에게 화제를 낳으며 콘텐츠 강자의 파워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이에 오늘(13일) 오후 6시 50분부터 JTBC2에서 TV최초로 공개되는 ‘EP.40 돈’t Lie Ⅱ #1’에 많은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세븐틴의 자체 콘텐츠 ‘고잉 세븐틴’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세븐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dew89428@xportsnews.com /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