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코잇, 삼성전자 갤럭시북 이온2 NT950XDA-K78AW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남지율 기자]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삼성전자 온라인 공식 인증점 코잇에서 삼성전자 갤럭시북 이온2 NT950XDA-K78AW를 지구 최대의 쇼핑 축제 G마켓, 옥션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빅스마일데이 행사는 5월 10일에서 5월 18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갤럭시북 이온2 NT950XDA-K78AW를 최대 43만원 할인된 최종혜택가 134만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빅스마일데이 행사 기간 동안 프로모션 모델 구매 시 메모리 8GB를 무상으로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으며, 전용 노트북 가방도 사은품으로 증정 받을 수 있다.
갤럭시북 이온2 NT950XDA-K78AW는 신규 인텔 11세대 타이거레이크 프로세서가 장착되어 이전 세대 대비하여 약 30% 이상 성능이 향상되었으며, 신규 내장그래픽 카드인 Iris Xe는 이전 Iris Plus 대비하여 80% 이상 그래픽 성능이 향상되었다.
갤럭시북 이온2는 새롭게 선보이는 미스틱 화이트 컬러를 적용하여 압도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가벼운 메탈 바디로 휴대성과 내구성 모든 면에서 완벽해졌다.
또한, 갤럭시북 이온2는 디스플레이 부분에서도 3면에 슬림 베젤을 적용하여 더 넓어진 디스플레이 환경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이전 모델과 동일하게 QLED FHD 디스플레이가 장착되어 있으며, 컬러볼륨 100%로 실제에 가까운 색을 노트북 화면에서 경험할 수 있으며, 터치 패드를 통해서 무선 충전이 가능하다.
USB 3.0보다 최대 8배 빠른 데이터 이동이 가능한 썬더볼트 4 포트를 지원하며, 최신 PCIe 4.0 NVMe SSD가 장착되어 PCIe 3.0 대비 1.8배 더 빨라진 최적의 작업속도를 선사한다.
보다 자세한 상품 정보 및 행사 내용은 G마켓, 옥션 제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