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오늘의 피겨 소식

이시형-임은수 등 출전, 피겨 종별선수권 13일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의정부=뉴시스]김병문 기자 = 이시형(고려대학교)이 14일 오후 경기 의정부실내빙상장에서 열린 '20/21 KB금융 전국남녀 피겨스케이팅 회장배 랭킹대회' 남자 시니어 프리 스케이팅에 출전해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2021.03.14. dadazon@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안경남 기자 = 대한빙상경기연맹이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의정부 실내빙상장에서 '제63회 전국남녀 피겨스케이팅 종별선수권대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2020~2021시즌 빙상 종목 마지막 대회로, 지난 제62회 피겨 종별선수권대회가 코로나19 확산으로 연기 및 최종 취소됨에 따라 2년 만에 개최된다.

이번 종별선수권대회는 남녀 싱글 3급 이상(A~C조) 피겨스케이팅 선수들이 참가 할 수 있으며, 지난 2020~2021 KB금융 전국남녀 피겨스케이팅 회장배 랭킹대회 남자 싱글 우승자 이시형(고려대)과 2021~2022시즌 국가대표 윤아선(광동중), 임은수(신현고) 등이 참가한다.

무관중 대회 진행에 따라 현장을 찾지 못하는 피겨스케이팅 팬을 위하여 연맹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한 생중계와 네이버 블로그를 통한 경기영상 제공 서비스를 진행한다.

연맹은 코로나19 관련 상황 속에서 이번 시즌을 안전하게 마무리하기 위해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대회 참가자인 선수, 지도자 및 관계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본 대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knan90@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