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교통사고 사망 연루’ 박신영 “명백한 과실..평생 속죄하며 살 것” 자필 사과[전문]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강서정 기자] 교통사고 사망 사건에 연루된 방송인 박신영이 해당 사건에 과실이 있다며 사과했다.

박신영은 12일 자신의 SNS에 자필 사과문을 게재했다. 그는 “어제는 너무 경황이 없어 조금 더 일찍 사과드리지 못한 점 너무나도 죄송합니다. 저에게도 명백히 과실이 있습니다”고 했다.

이어 “저는 황색불에 빨리 지나가야겠다는 생각으로 속도를 내며 과속을 해 오토바이 운전자를 사망에 이르게 했습니다”며 “어제 무거운 마음으로 유가족분들을 찾아뵙고 사죄드렸지만 그 어떤 말로도 용서받지 못할 일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고 털어놓았다.

박신영은 유가족이 받을 상처를 걱정, “현재 기사의 수많은 댓글들로 인해 상처받으실 유가족분들을 생각하면 너무나도 가슴이 아픕니다”며 “더 이상 고인에 대한 비난은 멈춰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고 당부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서 “다시 한 번 고인과 유가족분들께 깊은 사죄를 드립니다. 앞으로 어떤 비난과 벌도 달게 받고 평생 속죄하며 살겠습니다. 용서받을 수 없는 일이라 생각합니다. 정말 죄송합니다”고 거듭 사과했다.

한편 박신영은 지난 10일 오전 10시 28분께 서울 마포구 상암동 상암초등학교 앞 사거리에서 SUV 차량을 운전하던 중 오토바이와 충돌, 운전자가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경찰에 따르면, 해당 교통사고로 50대 오토바이 운전자는 현장에서 사망했고, 박신영 아나운서는 교통사고처리 특례법상 치사 혐의로 입건돼 서울 마포경찰서에서 조사를 받았다.

이하 박신영 자필 사과 전문.

어제는 너무 경황이 없어 조금 더 일찍 사과드리지 못한 점 너무나도 죄송합니다.

저에게도 명백히 과실이 있습니다.

저는 황색불에 빨리 지나가야겠다는 생각으로 속도를 내며 과속을 해 오토바이 운전자를 사망에 이르게 했습니다.

어제 무거운 마음으로 유가족분들을 찾아뵙고 사죄드렸지만 그 어떤 말로도 용서받지 못할 일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현재 기사의 수많은 댓글들로 인해 상처받으실 유가족분들을 생각하면 너무나도 가슴이 아픕니다.

더 이상 고인에 대한 비난은 멈춰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고인과 유가족분들께 깊은 사죄를 드립니다.

앞으로 어떤 비난과 벌도 달게 받고 평생 속죄하며 살겠습니다.

용서받을 수 없는 일이라 생각합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kangsj@osen.co.kr

[사진] OSEN DB, 박신영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