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이마트, 역대 최대 규모 '와인장터'…최대 70%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마트가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상반기 와인장터’ 행사를 진행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이마트는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총 1200여 품목의 와인을 정상가 대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상반기 와인장터’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해 와인장터 대비 행사 품목을 20% 확대한 역대 최대 규모다. 이마트는 대형 점포뿐 아니라 전국 소형 점포에서도 와인장터 행사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전점 기획 물량을 대폭 늘렸다.


이마트에서 올해 1~4월 20~30대 고객 대상의 와인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53% 늘어나며 맥주 매출 증가율(8%)을 앞질렀다. 이마트 전체 와인 매출은 전년 대비 47% 신장했으며, 맥주 매출은 13.1% 늘었다.


이마트앱을 활용한 ‘스마트오더 와인장터’ 서비스도 함께 진행한다. 이마트앱 내 스마트오더 탭을 클릭해 주문이 가능하며 와인 픽업 지역과 매장, 날짜를 선택한 후 픽업 날짜에 교환증과 신분증을 지참해 매장을 방문하면 수령이 가능하다.


이마트 관계자는 “지난해 대비 물량을 20% 늘린 역대 최대 규모 와인장터 행사를 진행한다”며 “전국 어느 매장에서나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와인을 맛 볼 수 있도록 와인 시장 대중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