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티웨이항공, 반려동물과 행복한 여행 위한 특별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옥승욱 기자 = 티웨이항공이 반려동물 탑승 고객을 위한 특별한 행사를 진행한다.

반려동물 운송 서비스 t’pet을 선보인 티웨이항공이 글로벌 펫푸드 업체인 ANF와 함께 반려동물 탑승객을 대상으로 ‘날개를 달아줘요’ 이벤트를 10일부터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티웨이항공을 이용해 반려동물과 국내선을 탑승하는 고객들은 ANF 독 홀리스틱 3종, ANF 노즈워크 장난감, ANF 할인권과 티웨이항공 국내선 5천원 할인쿠폰을 포함한 트래블 키트를 받을 수 있다.

선착순 1000명게 제공되는 해당 경품은 티웨이항공 탑승 카운터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탑승 수속 시 현장에서 바로 수령할 수 있다.

또한 SNS 이벤트로 트래블 키트 수령 후 강아지와 인증 샷을 찍어서 인스타그램(Instagram)에 해쉬태그 업로드를 하면 티웨이항공 국내선 왕복항공권과 ANF 펫푸드를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최근 반려동물 전용 기념 탑승권 발급, 기내 반입 가능한 반려동물 무게 확대 제공 및 다양한 증정품(반려동물용 스카프, 유니폼) 등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하는 고객들을 위한 색다른 서비스인 t’pet을 제공하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가정의 달인 5월에 가족과 같은 반려동물과 함께 좀 더 특별한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 탑승고객들을 위한 티웨이항공만의 특별한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드리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okdol99@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