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사이버다임, 근태관리 솔루션 클라우드 서비스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사이버다임이 근태관리 솔루션 비즈52 클라우드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이버다임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이버다임이 주 52시간 근태관리 솔루션 '비즈52'를 클라우드 서비스로 출시했다.

비즈52는 △유연근무제 관리 △근무 정책별 52시간 관리 △피시 오프(PC OFF) △위성항법장치(GPS) 기반 근무지 위치 지정 △PC와 모바일 출퇴근 체크 △실시간 근태 관리 △직원과 부서별 근무 현황과 통계 기능을 제공한다. 근로 감사 대비 증거 자료 확보 등에 활용할 수 있다.

정확한 시간 외 근무 관리 기능이 강점이다. 회사 정책에 따라 시간별, 요일별, 공휴일 등 시간 외 근무 허용 시간대를 설정하도록 하고 법정 근무 시간과 시간 외 근무 시간을 정확하게 계산, 오류로 인한 임금 초과 지급을 사전에 방지한다.

이번 클라우드 서비스 출시로 운영 관리와 유지보수 측면에서 편의성을 높였다. 재택근무, 원격근무 등 기업 비대면 업무 환경에 필수인 지오펜싱 위치 기반 근무지 지정 기능을 제공한다.

사이버다임 관계자는 “오는 7월부터 직원 50인 미만 사업장까지 주 52시간 근무제 도입이 의무화된다”면서 “비즈52 클라우드는 월 구독형 서비스로 소규모 기업도 부담 없이 시스템을 활용, 근로기준법을 준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사이버다임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말까지 3개월 무료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원 대상은 비즈52 신규 가입 회원사로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오다인기자 ohdai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