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방송소식] tvN '마우스', 종영 3회 앞두고 몰아보기 편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박지훈·아스트로, 유니버스 오리지널 예능 출연

MBN 새 예능 '국제부부' 5인 패널 공개·JTBC '로스쿨', 스페셜 방송 편성

(서울=연합뉴스) 김정진 기자 = ▲ tvN '마우스', 몰아보기 편성 = tvN은 수목드라마 '마우스'가 종영을 3회 앞둔 시점에서 몰아보기 방송을 편성했다고 10일 밝혔다.

연합뉴스

tvN 수목드라마 '마우스'
[tvN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오늘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마우스: 몰아보기'는 1회부터 17회까지의 내용을 2시간 분량으로 압축했다.

제작진은 "워낙 많은 사건과 반전이 연이어 터져 나왔던 만큼, 지난 서사를 일목요연하게 압축해 시청자의 이해를 돕고 흥미를 높이려 했다"고 편성 취지를 설명했다.

▲ 박지훈·아스트로, 유니버스 오리지널 예능 출연 = 가수 박지훈과 그룹 아스트로가 엔씨소프트의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 오리지널 예능을 이끈다.

연합뉴스

(왼쪽부터) 박지훈의 '프린스 이스케이프'와 아스트로의 '스페이스 포스 A'
[엔씨소프트·클렙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박지훈은 '프린스 이스케이프: 프리즈너 5959'(PRINCE ESCAPE: PRISONER 5959)에서 우주 교도소 '윙생크'에 누명을 쓰고 갇힌 마루 왕자로, 아스트로는 '스페이스 포스 A: 시크릿 골든 보울'(SPACE FORCE A: SECRET GOLDEN BOWL)에서 우주공군사관학교의 사고뭉치 학생들로 변신한다.

각 10부작으로 구성된 두 프로그램은 이날부터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오전 10시 유니버스 앱을 통해 독점 공개된다.

▲ MBN 새 예능 '국제부부' 5인 패널 공개 = MBN 새 예능 프로그램 '한국에 반하다- 국제부부'(이하 '국제부부')는 김예령, 박준형, 알베르토, 정주리, 니키타가 패널로 합류했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MBN 새 예능 '한국에 반하다- 국제부부' 출연진
[각 소속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국제부부'는 국제결혼으로 한국에 오게 된 외국인 아내들의 이야기를 담은 관찰 예능 프로그램으로, 김원희와 김희철이 MC를 맡는다.

오는 28일 오후 11시 첫 방송.

▲ JTBC '로스쿨', 스페셜 방송 편성 = JTBC 수목드라마 '로스쿨'의 하이라이트 및 비하인드 스토리 등이 '로스쿨 코멘터리'가 오는 11일 방송된다.

연합뉴스

JTBC 수목드라마 '로스쿨' 특별방송 '로스쿨 코멘터리'
[JTB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로스쿨'은 한 대학교의 로스쿨에서 벌어진 살인사건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김명민, 류혜영 등이 출연한다.

제작진은 "오는 13일 백상예술대상 생중계로 인한 휴방의 아쉬움을 달래고 본격적인 2막의 시장에 앞서 앞선 스토리를 복습할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stopn@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