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68015989 0202021051068015989 06 0603001 entertain 7.0.0-HOTFIX 20 스타투데이 0 false true false true 1620611255000

창모·스윙스·트레이드엘…디아크 초호화 피처링 지원사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제공|피네이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디아크(D.Ark)의 EP1 전체 피처링 라인업이 베일을 벗었다.

피네이션(P NATION)은 지난 6일부터 9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디아크의 EP1 'GENIUS'에 수록된 5곡의 제목과 피처링 아티스트를 공개했다.

'GENIUS'는 첫 번째 트랙이자 타이틀곡 'GENIUS (Feat.창모)'에 이어 두 번째 트랙 'BAD KID (Feat. 스윙스)', 세 번째 트랙 '트랩고딩', 네 번째 트랙 'FEEL MY FEEL (Feat. TRADE L, 노윤하)', 다섯 번째 트랙 'SCUM (Feat. 문수진)'까지 5곡으로 구성됐다.

특히 피처링진과 디아크의 특별한 관계성도 주목해볼 만하다. 창모, 트레이드엘, 노윤하는 최근 방송된 Mnet '고등래퍼 4'에서 디아크와 인연을 맺은 바 있다. 디아크는 본명 김우림으로 참가한 '고등래퍼 4'에서 창모&웨이체드 팀 소속으로 활약했으며, 트레이드엘(이승훈), 노윤하와는 TOP3로서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강렬한 랩 스타일과 펀치라인으로 사랑받는 스윙스는 'BAD KID' 피처링에 참여하며 피네이션에서의 첫 행보를 시작하게 돼 눈길을 끈다.

문수진은 매력적인 비주얼과 유니크한 음색으로 주목받는 R&B 싱어송라이터다. 도끼, 그레이, 사이먼 도미닉, 식케이, 자이언티, 엑소 세훈&찬열, 윤두준, 우즈(WOODZ) 등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한 아티스트와 좋은 호흡을 보여준 문수진이 디아크와는 또 어떤 완성도 있는 결과물을 탄생시켰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디아크의 EP1 'GENIUS'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psyon@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