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68015628 1082021051068015628 06 0603001 entertain 7.0.0-HOTFIX 108 엑스포츠뉴스 0 false true false false 1620610807000

우주소녀 더 블랙, 데뷔 타이틀곡 'EASY' MV 티저 공개…독보적 카리스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우주소녀(WJSN)의 두 번째 유닛 우주소녀 더 블랙이 영화 같은 비주얼로 팬심을 자극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우주소녀 더 블랙의 데뷔 앨범 'My attitude(마이 애티튜드)' 타이틀곡 'EASY(이지)'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우주소녀 더 블랙은 엑시와 은서, 설아와 보나로 파트너를 이뤄 한 신에서 만났다. 각 멤버들은 카리스마 넘치는 형사와 매력적인 용의자로 대치, 긴장감을 자아내는 것은 물론 전환된 분위기 속 반전을 맞이할 스토리에 몰입감도 선사하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영화배우 같은 우주소녀 더 블랙의 고품격 비주얼과 눈빛, 표정, 모션에서 드러나는 자연스러운 연기력이 돋보이는가 하면, 비밀을 간직한 네 사람의 서사에 궁금증이 증폭되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까지 높아지고 있다.

우주소녀 더 블랙의 데뷔 싱글 'My attitude'에는 사랑에 빠진 이에게 치명적인 유혹의 손길을 건네는 'EASY'와 과감하고 아찔한 상상을 자극하는 'KISS YOUR LIPS(키스 유어 립스)'까지 총 2개 트랙이 수록됐다. 엑시가 전곡 작사에 참여했으며, 파격적인 컬러를 표현할 무대 퍼포먼스에도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데뷔 준비에 한창인 우주소녀 더 블랙의 첫 번째 싱글 'My attitude'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