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박선주 "남편 강레오와 수많은 별거설·이혼설 시달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강호동의 밥심' 10일 방송

뉴스1

보컬 트레이너 박선주/ 사진제공=SBS플러스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보컬 트레이너 박선주가 '강호동의 밥심'에 출현애 남편 강레오와의 쿨한 결혼 생활을 공개한다.

10일 오후 방송되는 SBS플러스 '강호동의 밥심'에는 보컬 트레이너 박선주, 국내 1호 프로파일러 권일용, 연애 전문 방송인 곽정은, 정신건강 전문의 양재웅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박선주는 남편 강레오와의 별거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박선주는 자신은 딸과 제주도에, 남편 강레오는 곡성에서 지낸다고 밝힌 후 "수많은 별거설, 이혼설에 시달렸다"라고 말했다.

이어 박선주는 "남편의 귀가가 늦어도 연락하지 않는다"라며 남다른 금슬의 비결을 털어놓았다. 박선주의 쿨한 가정사를 듣고 있던 권일용은 깊은 탄식을 내뱉으며 "너무 부럽다"라고 외쳐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

곽정은은 연애과 이별에 대한 생각을 드러냈다. 과거 직설적이고 따끔한 연애 조언으로 화제가 된 곽정은은 "예전에는 섹시해 보이기 위해 긴 머리, 하이힐만 고집 했지만 지금은 아니다"라며 쇼트커트 스타일로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곽정은은 호된 이별을 겪고 인도에 가서 명상을 배우게 됐다며, 이제는 돈도 남자도 필요 없다고 충격 고백을 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어 외모도 연애관도 180도 달라지게 만든 이별 스토리를 공개했다.

한편 '강호동의 밥심'은 이날 9시 방송을 마지막으로 종영한다.
taehyun@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