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68013564 0182021051068013564 03 0309001 economy 7.0.0-HOTFIX 18 매일경제 0 false true false false 1620608198000

3040 男팬의 힘…오리온, '꼬북좌' 유정 한정판 꼬북칩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오리온이 인기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유정의 사진을 패키지에 넣은 '꼬북칩 한정판 패키지' 3종의 판매를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꼬북칩 한정판 패키지는 '네 겹의 즐거운 식감'이라는 콘셉트와 함께 유정 특유의 밝고 경쾌한 이미지를 담아 판매될 예정이다. 3종 패키지는 유정이 발랄한 표정과 함께 손가락으로 네 겹을 표현한 콘스프맛, 놀이공원에서 츄러스를 즐기고 있는 듯한 모습이 담긴 초코츄러스맛, 한복을 입고 인기 전통 디저트인 인절미를 들고 있는 사진이 들어간 인절미맛 등 각 제품의 특징을 살려 디자인했다.

오리온은 꼬북칩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5월 중순부터 5월 말까지 꼬북칩 한정판 패키지를 구매한 뒤, 개인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포장지 겉면에 꼬북칩 대신 유정의 이름을 넣어 특별 제작한 '유정칩'을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증정한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오리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더불어 유정의 특별한 모습과 함께 친필 사인이 담긴 포토카드가 동봉된 스낵 패키지도 5월말에 온라인 한정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유정이 꼬북칩 모델이 된 것은 브레이브걸스 팬들의 요청 때문이었다. 유정은 만화 속 캐릭터 '꼬부기'를 닮은 귀여운 눈웃음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를 눈여겨본 팬들이 '꼬북좌'라는 애칭을 만들며 온라인 커뮤니티와 오리온 공식 SNS 등을 통해 유정을 꼬북칩 모델로 기용해 달라고 수많은 요청을 보낸 것이다. 오리온은 이 같은 팬과 소비자들의 성원에 호응하는 한편, 유정의 발랄한 이미지가 꼬북칩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지난 3월 말 모델 발탁을 결정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이번 한정판은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된 것"이라며 "꼬북칩의 재기발랄한 제품 콘셉트와 브레이브걸스 유정 특유의 밝은 이미지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효혜 기자]

브레이브걸스 유정의 꼬북칩 광고촬영 현장 인터뷰는 ☞#매일경제 에브리데이 유튜브☜(글자를 클릭하시면 링크로 연결됩니다) 에서 영상으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