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68011517 0202021051068011517 06 0602001 entertain 7.0.0-RELEASE 20 스타투데이 0 false true false false 1620604925000

‘미운 우리 새끼’ 성시경 “前여친, 연예인 보다 예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미운 우리 새끼’ 성시경이 전 여자친구를 언급했다.

지난 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는 가수 성시경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따.

이날 MC 신동엽은 성시경에게 "김종국이 운동 좋아하는 것처럼, 시경이도 혼자 있을 때 운동하고 요리 좋아하고 주변에 사람이 많아서 결혼하기 힘든 스타일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서장훈이 "단체로 전문회사에 가입하자"고 제안하자 성시경은 "얼마 전에 어머니가 머뭇거리면서 결혼정보업체 회사 가입하는 거 어떠냐고 하시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성시경은 “여자친구랑 TV를 보다가 ‘오빠 저 사람이 예뻐? 내가 예뻐?’라고 물으면 정확히 이야기해줄 것 같은 스타일”이라는 말에 “왜 내 여자친구가 TV에 나오는 사람보다 못 생겼을 거라고 생각하냐?”라고 말했다. 이어 “실제로 TV에 나오는 여자가 더 예뻤던 적은 별로 없었다. 내 눈에 예쁜 게 중요하지 않냐. 그럼 왜 사귀냐. 쟤가 더 예쁜데”라며 자신감을 발산했다.

이어 “언제 결혼이 하고 싶냐?”는 질문에는 “맛있는 요리를 했을 때다”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집안일 중 제일 하기 싫은 건 청소다. 서장훈과 정반대”라고 답하자, 서장훈은 ”너랑 나랑 같이 살자”고 제안했다. 이에 성시경은 “이렇게 슬픈 얘기만 하게 될 줄 알았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trdk0114@mk.co.kr

'미운 우리 새끼'. 사진lSB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