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아는형님' 하이라이트X이수근, 동요 '아프지 말아요' 발매..특급 컬래버(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이수근과 특급 컬래버레이션을 펼쳤다.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는 지난 8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에 출연해 이수근과의 훈훈한 의리를 선보였다.

앞서 하이라이트는 지난달 '아는 형님' 출연 당시, 탁구 실력 검증을 위해 '아는 형님' 멤버들과 탁구 경기를 펼쳤다. 하이라이트 팀이 승리 시 신곡 '불어온다' 홍보를, '아는 형님' 팀이 승리 시 이수근이 직접 작사, 작곡한 동요 '아프지 말아요'를 하이라이트가 부르는 공약을 건 바 있다.

결국 대결에서 패한 하이라이트는 이날 '아프지 말아요' 녹음을 위해 스튜디오에 방문했다. 컴백 준비로 바쁜 스케줄 속 하이라이트는 음원 수익금을 기부하는 동요 프로젝트의 좋은 취지에 흔쾌히 동참했고, 이수근과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주고받으며 곡의 완성도를 높여갔다.

이수근은 하이라이트에게 '아프지 말아요' 가사에 담긴 의미를 설명했고, 손동운은 "가사가 너무 찡하다. 수많은 가사지를 받아봤지만 눈웃음이 들어간 가사는 처음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본격적으로 녹음에 나선 하이라이트는 따스한 화음을 쌓으며 이수근의 대만족을 이끌어냈다.

이와 함께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아프지 말아요'가 공개됐다. '아프지 말아요'는 마음껏 뛰놀지 못하는 아이들에게 더 나은 세상을 선물해 주고픈 마음을 담은 곡으로, 하이라이트의 감미로운 음색이 어우러져 잔잔한 울림을 전한다.

한편, 하이라이트는 지난 3일 신보 'The Blowing' 발매 직후 타이틀곡 '불어온다'로 벅스, 지니 1위에 오르는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최상위권에 등극한 데 이어, 해외 15개국 앨범 차트 TOP10에 오르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이 가운데 하이라이트는 각종 음악 방송 출연 및 다양한 콘텐츠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JTBC '아는형님' 방송 화면 캡처]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