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67988408 0182021050767988408 06 0602001 entertain 6.3.1-RELEASE 18 매일경제 59772394 false true false true 1620392838000 related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컴백홈' 유민상, 구 여친과 핑트빛 추억 깃든 '동교동 옥탑'(ft.김민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진주희 기자

‘컴백홈’에 개그계 공식 썸 커플 유민상-김민경이 동반 출격한다.

청춘들의 서울살이를 응원하는 명랑힐링쇼 KBS2‘컴백홈’ 6회가 8일 방송되는 가운데 여섯 번째 집 돌아온 게스트로 KBS 공채 개그맨 듀오이자 개그계 공식 썸 커플인 유민상-김민경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유민상과 김민경은 개그맨의 꿈을 품고 상경한 신인 시절 추억 여행을 앞두고 들뜬 심경을 감추지 못했다.
매일경제

‘컴백홈’ 유민상, 김민경이 동반 출격한다.사진=KBS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김민경은 “개그맨이 되기 위해서 단돈 7만원을 들고 대구에서 상경했다”며 남달랐던 열정으로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유민상-김민경은 방송국 인근 지역에서 집단 거주(?)하는 개그맨들의 독특한 문화를 공개하기도 했다. 이중 유민상은 “계속 여의도 주변에서 살다가 개콘 종영하자마자 상암동으로 이사했다”면서 철저히 비즈니스 친화적인 거주 형태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이용진은 “S본부 개그맨들은 강남에 살면 연예인병 걸린 것으로 간주했다”고 덧붙였고, 유민상은 “맞는 것 같다. 허경환이 강남 살았다”며 격한 맞장구를 쳐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김민경은 유민상의 구 여친 언급에 울컥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는 후문. 유민상은 이날 방문할 ‘동교동 옥탑방’을 떠올리며 “그때 여자친구가 있었다”며 핑크빛 향수에 젖어들었다. 유민상의 촉촉한 표정을 보던 김민경은 “그만 좀 우려먹어라”라고 일갈, 개그계 대표 연못남(연애 못하는 남자) 유민상의 사골국 러브스토리에 면박을 줘 웃음을 자아냈다고. 이처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개그맨들의 찰진 입담이 함께할 유쾌한 추억 여행은 ‘컴백홈’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S2 ‘컴백홈’ 6회는 오는 8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mkculture@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