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한국뮤지컬어워즈 작품상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 공연 실황 극장 상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 롯데시네마가 올해 열린 제5회 한국뮤지컬어워즈에서 작품상 등 총 3관왕을 차지한 화제의 뮤지컬 ‘스웨그에이지: 외쳐,조선!’의 공연 실황을 오는 13일부터 월드타워 외 28개관에서 상영한다.

뮤지컬 ‘스웨그에이지: 외쳐,조선!’은 지난 2019년 초연 이후 관객들의 입소문을 타며 사랑 받은 작품. 시조가 국가 이념인 상상 속의 조선을 배경으로 새로운 세상을 향한 희망과 자유를 외치는 백성들의 모습을 담았다. 전통적인 것과 현대적인 것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작품으로 국악의 장단을 현대 음악에 맞게 편곡하고, 이 음악에 맞춰 힙합댄스부터 한국무용까지를 한 무대에 펼쳐낸다.

이번에 상영하는 뮤지컬 ‘스웨그에이지: 외쳐,조선!’은 지난 1월부터 2월 말까지 진행된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 공연 실황을 영상화한 것으로, 양희준과 김수하가 ‘단’과 ‘진’ 역으로 출연한다.

공연의 생생함을 스크린에서 고스란히 느낄 수 있도록 지미집 카메라 2대를 비롯해 총 10대의 카메라가 동원됐으며, 다양한 각도의 뷰를 활용한 편집과 카메라 워킹, 5.1채널 사운드 믹싱으로 공연장의 현장감을 구현했다.

뮤지컬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 공연 실황은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또한 극장 상영을 기념해 감독과 주연배우가 참여하는 스페셜GV, 현장 경품 증정, 예매 고객 대상 경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