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정동원, 신곡 '내 마음속 최고' 응원법 공개…팬 사랑 '심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정동원이 ‘내 마음속 최고’의 응원법을 직접 소개했다.

정동원은 7일 오후 뉴에라프로젝트 공식 SNS를 통해 정동원의 신곡 ‘내 마음속 최고’의 응원법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블랙 가디건과 화이트 티셔츠를 매치해 깔끔하게 스타일링한 정동원의 모습이 담겼다. 정동원은 한 편의 동화를 연상케 하는 아기자기한 그림이 가득한 벽 앞에 앉아 공식 응원봉을 쥔 채 본인의 신곡 ‘내 마음속 최고’의 응원법을 소개했다. 특히 벽면의 그림은 정동원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온라인 커버와 동일한 이미지로 눈길을 끌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유의 청량한 매력으로 무장한 정동원은 “사랑해요 정동원 / 우주최고 정동원 / 최고야”를 외치며 능숙하게 응원법을 시작했다. 특히 떼창과 함성이 필요한 구간에선 남다른 텐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기쁨이야” “최고야” 등 노랫말마다 포인트 안무와 상큼한 제스처를 선보이며 쾌활한 에너지를 발산, 보는 이들에게 흐뭇함을 선사했다.

컴백 3일차를 맞이한 정동원의 신곡 ‘내 마음속 최고’는 시원하고 청량감 넘치는 사운드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흥얼거릴 수 있는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으로 흔한 일상 속에서 떠오르는 상대방을 향한 고백과 찬사를 위트 있게 노랫말로 담아냈다. 정동원의 때 묻지 않은 맑은 목소리와 경쾌하고 신나는 리듬이 어우러져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중독성을 선사한다.

한편, 정동원은 지난 5일 ‘내 마음속 최고’를 발매하고, ‘틴 트롯(Teen Trot)’의 무한한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대중의 마음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뉴에라프로젝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