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67982000 0292021050767982000 06 0602001 entertain 6.3.1-RELEASE 29 OSEN 0 false true false true 1620370080000 related

혼자 핼쑥한 김용준, SG워너비 완전체 회동…신곡 준비 신호탄?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임혜영 기자] 김용준이 그룹 SG워너비 완전체의 근황을 공개했다.

김용준은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셋♥ 수다 삼매경. #SG워너비 #나이스가이 #기침좌 #교회오빠 #가족 #형제”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SG워너비 멤버 김용준, 김진호, 이석훈은 한 데 모여 수다를 떨면서 즐거운 시간을 가지고 있다. 마치 절친한 친구나 가족을 만나러 나온 듯 세상 편안한 세 사람의 모습과, 수다가 즐거운 듯 가식 없이 웃는 이석훈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김용준은 해당 게시글에 ‘가족’, ‘형제’라는 해시태그를 통해 세 사람이 얼마나 끈끈한 사이인지 전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한다.

해당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뭔가 시작하나요? 기대하고 기다리고 있어요”, “완전체 너무 사랑해”, “세 분 뭐해요? 보고 싶어요”, “오빠들 사랑해요”, “셋이 있는 것 너무 보기 좋아요”, “이 조합 오래 보여줘요” 등 세 사람의 만남만으로도 격한 반응을 보일 정도.

앞서 SG워너비는 최근 MBC ‘놀면 뭐하니?’에 출연, 오랜만에 완전체의 ‘명품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재조명 받고 있다. 방송 출연 한 번으로 그간의 명곡들이 각종 음원 사이트 차트에서 역주행을 하며 다시 한 번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 이에 멤버들은 방송이 나간 후 개인 SNS를 통해 오랜만의 출연에도 반갑게 맞아준 팬과 대중들을 향해 감사한 마음과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SG워너비가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함에 따라 최근에는 웃지 못할 일이 일어나기도. 과거 SG워너비 멤버들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한 한 업체는 "2006년에 있었던 SG워너비 40회의 전국투어 콘서트 중 일부 실황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으나 해당 음원 발매는 SG워너비 멤버들과는 상의 없이 이뤄진 일이라고 알려져 SG워너비를 당황하게 한 것은 물론, 팬들의 실망감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이처럼 SG워너비의 향후 행보와 관련해 팬과 대중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세 사람의 만남은 신곡을 준비하고 있는 것이 아니냐는 기대감으로 이어져 더욱 주목 받고 있다.

/hylim@osen.co.kr

[사진] 김용준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