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아이돌 스타들의 세계 '이미테이션'…관전 포인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이미테이션'. (사진 = KBS 제공) 2021.05.07.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임종명 기자 = KBS 2TV 새 금요드라마 '이미테이션'이 7일 첫 방송을 앞두고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이미테이션'은 동명의 웹툰이 원작인 드라마다. 아이돌 스타들의 세계를 펼쳐보일 예정이다.

제작진은 '이미테이션'이 그리는 ▲아이돌 세계관 ▲춤-노래-연기 모두 섭렵한 엔터테이너 총출동 ▲무대 뒤 아이돌들의 진짜 연애 등을 드라마의 매력발산 요소로 꼽았다.

'이미테이션'에는 청순함과 에너제틱함을 자랑하는 걸그룹 '티파티(Tea Party)', 강렬한 카리스마로 데뷔와 동시에 최정상 타이틀을 거머쥔 톱 아이돌 '샥스(SHAX)', 독보적인 섹시 아우라를 자아내는 원톱 솔로 가수 '라리마', 청량한 소년미를 뽐내는 '스파클링(Sparkling)'등 각기 다른 매력으로 중무장한 아이돌들이 대거 등장한다.

이들을 통해 전세계를 아우르는 K-팝을 배경으로 한 가상의 아이돌 세계관을 완벽히 구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 춤, 연기, 노래까지 섭렵한 엔터테이너들이 총출동한다.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대중을 사로잡아온 정지소가 이번에는 아이돌로 변신했으며 모든 아이돌들의 원조 우상인 지오디(god) 데니안과 베이비복스 심은진, 아이돌 출신 배우로 연기력을 인정받은 이준영, 박지연, 이수웅 등이 출연한다.

또 현역 아이돌인 SF9의 휘영과 강찬희, 에이티즈 윤호, 종호, 성화, 산 등이 다재다능한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이미테이션'은 아이돌들의 화려한 무대 뿐 아니라 무대 뒤에서 사람들의 시선을 피해 사랑을 키워나가는 아이돌들의 아슬아슬한 연애 이야기도 다룬다.정지소와 이준영, 박지연, 윤호를 통해 비밀 연애를 할 수밖에 없는 아이돌의 로맨스와 설렘 등을 담을 예정이다.

'이미테이션'은 이날 오후 11시20분 처음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jmstal01@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