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팝업★]윤은혜, 일주일만 -2.5kg 다이어트 성공 "물 2L 꼭 마셔야"(은혜로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유튜브 캡처



윤은혜가 다이어트 프로젝트 근황을 전했다.

6일 배우 윤은혜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은혜로그in'에 'Dietlog 다이어트 유지어터 식단 맛있게 먹고 유지하기'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윤은혜는 앞서 일주일 만에 3kg의 체중 감량에 도전하겠다고 밝힌 바있다. 이날 윤은혜는 2.5kg 다이어트에 성공한 결과를 공개하며 설명란을 통해 "저는 거의-3kg 도달 했다가 밤샘 작업들로 인한...결국 -2.5kg 성공했답니다! 제 매니져는 약 3.5kg 감량에 성공했답니다!!! 여러분들도 꼭꼭 도전하세요!!"라고 적었다.

영상에서 윤은혜는 "제가 알려드린 '급찐급빠' 프로그램을 제대로 하신 분들이라면 공감하실 것"이라며 물마시기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그는 "물을 너무 많이 마시니까 화장실을 자주 가는데 스케줄 때문에 화장실을 가기 불편한 상황이 있으면 그날은 그날은 물을 많이 못마셨다. 그런데 확실히 물을 잘 드신 분과 잘 안드신 분의 빠지는 속도는 확연히 차이가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실패를 하신 분들은 (이유가) 물에 있었을 수 있다. 꼭 2L 이상을 드셨어야 한다. 잘 빠지는 순간들이 올 때는 생각해 보면, 잠을 잘 잤고 물도 잘 마셨다"면서 "귀찮아도 빠지는 속도를 보면 물을 안마실 수가 없게 된다. 그래도 한번으로 실망하시는 분들은 안계셨으면 좋겠다. 아직 기회가 많다"고 다이어트를 독려했다.

윤은혜는 또한 자신의 다이어트 과정도 공개했다. 언제 어디서나 틈틈이 운동을 하는가 하면, 식단도 빼놓지 않고 다이어트에 임한 것. 이어 그는 잔멸치 견과류 볶음, 비빔밥, 비빔곤약면, 샌드위치, 오믈렛, 건강한 김밥 등 맛있는 다이어트 음식 레시피도 공개했다.

끝으로 윤은혜는 "건강하게 드시고 여름 그날까지 더 예쁜 옷들, 옷장에 숨겨놓은 작아서 못입은 옷들 꺼내서 입어보자. 다이어트 끝까지 파이팅하자"고 말하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한편 윤은혜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남다른 요리실력을 뽐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현재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대중과 소통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