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완주군 "6만보 걷고 건강챙기고 선물도 받으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완주=뉴시스] 강명수 기자 =전북 완주군은 일상 속 활력 증진과 걷기 실천을 위한 6만보 걷기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 =완주군 제공) 2021.05.0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완주=뉴시스] 강명수 기자 = 전북 완주군은 일상 속 활력 증진과 걷기 실천을 위한 6만보 걷기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4월 진행된 8만도 걷기 챌린지에 실패한 주민들을 위해 진행된다.

당초 이벤트에는 총 575명이 참여했으나 목표를 달성한 245명에게 선착순으로 보상품이 제공됐다.

군은 이벤트에 실패한 참여자들의 재도전 의사가 많아지자 패자부활전을 준비했다.

이번 챌린지에서는 2주간 6만보를 걸으면 되고 1일 인정 걸음 수는 6000보로 제한된다.

목표를 달성한 자 중 선착순 300명을 추첨해 포켓파우치, 자외선차단 마스크모자, 휴대용칫솔살균기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참여는 모바일 어플 ‘워크온’을 설치한 후 완주군 커뮤니티를 가입해 챌린지에 동참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5월 챌린지는 평소 걷고 싶은 의지는 있으나 실제 실천에 옮기 못한 주민을 대상으로 진행된다”며 “이번 챌린지를 통해 군민들이 작은 목표 달성부터 시작하여 차근차근 걷기 습관을 형성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mister@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